이제는 ‘부동산 빨간펜에 물어보세요.
‘크리스마스 대목을 놓친 대형마트들은 아쉬움만 삼키고 있다.그는 크리스마스가 대목이라 당연히 (마트를) 운영하는 줄 알았다고 했다
이 후 두 번째 연장하는 것이다.등록임대사업자는 올 한해 한국토지주택공사(LH)나 서울주택도시공사(SH) 등 지역주택공사에 소형·저가주택 한 채를 양도할 수 있다.지난해 1월 1일 이후 출생아가 있는 무주택 가구에는 시중은행 대비 최고 3%포인트 낮은 금리로 신생아 특례 전세자금 대출을 시행한다.
세입자에게 돌려줄 보증금이 부족하면 주택을 공공에 매도한 돈으로 채우라는 취지다.●전세사기 피해자 등 위한 취득세 감면4일 정부는 ‘2024년 경제정책방향을 발표하며 역전세 위험이 높은 다세대·다가구 주택 세입자 보호를 위해 ‘다세대·다가구 지원 3종 세트를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우병탁 신한은행 압구정기업금융센터 부지점장은 공공에 한 채만 팔 수 있다는 제한 때문에 가장 안 팔릴 만한 주택을 내놓을 것이라며 공공임대의 질이 떨어질 수 있다고 지적했다.
●집주인 규제 풀고 공공임대도 늘린다집주인에 대한 규제도 일부 풀어준다.공공부문의 에너지 절약은 물론이며.
당장 러시아 천연가스관에 목매달고 있던 서유럽은 말할 것도 없다.이는 고스란히 전기요금 급등으로 이어졌다.
전기요금은 에너지 안보와도 직결된다.산업용 요금도 평균보다 낮은 수준이다.
Flink :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