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국회·정당·정책
국회·정당·정책
2024-11-25 05:30:27

잠시 빨리 가려 한다면 혼자서 가는 게 편하고 쉬운 선택일지도 모른다.

대통령실은 국민을 상대로 ‘침묵할 수 있는 권력을 포기해야 한다.집단편향에 빠져 듣고 싶은 것만 들었기 때문에 이런 어이없는 반응이 나온다.

국회·정당·정책

팬덤 정치에 오염된 우리 정치가 어느새 이런 지경에 이르고 말았다.내심 충격을 받았을진 몰라도 내색은 하지 않는다.홍보실 직원의 말이 걸작이었다.

국회·정당·정책

거제해녀 기가 찼다더 중앙 플러스나는 자영업자다월 1000만원 못벌면 장사야?김밥집 여장부는 배달이 싫다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AI 특수 가장 이득인 나라미국이 1위.‘공경하는 마음으로 듣다와 ‘몸을 기울여 듣다의 차이다.

국회·정당·정책

용산만 쳐다보지 말고 쓴소리도 하라.

정치인의 과시성 이벤트를 싫어한다.젊은 여대생들은 단속을 피해 히잡을 벗고 야간에 정부 비판 낙서를 공공장소에 하는‘지하 시위를 이어가고 있다.

다른 쪽에선 정반대 싸움이 전개되고 있다.최근 몇 년간 프랑스 이슬람 여성 축구선수 모임인‘히자베우스는경기 중 히잡을 써선 안 된다는 프랑스축구협회를 상대로 법정 투쟁을 벌여왔다.

지난 16일(현지시간)엔 발레리 페크레스 일드프랑스 지역의회장이 축구 등 일부 종목이 아니라 모든 스포츠에 적용할 수 있도록 아예 법으로 못 박아달라는 서한을 카스테라 장관에게 보냈다는 현지 보도가 나왔다.마르타 우르타도 유엔인권최고대표사무소(OHCHR) 대변인은 프랑스의 스포츠 히잡 금지 정책을 겨냥해 인권을 존중하는 국가에서는 누구도 여성에게 무엇을 입어야 할지.




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레전드의 딸 윤지수, 삼세판 도전 끝에 펜싱 금국회·정당·정책‘개식용 종식’ 위한 반려동물 보유세 도입 검토할 때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4년 10월 12일현대백화점 2분기 영업이익 15.8% ↑…면세점·지누스 부진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SKC코오롱PI(178920) – 16.3Q 실적발표회"이 멤버 리멤버"…성별도, 나이도 다른 선수 넷이 합작한 동메달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에스원(012750) – 전년동기대비 영업이익 3분기 증가세 지속 中[단독] 정부, 전기차 주차장 지상 설치비 지원 추진스카이라이프(053210) – 16.3Q 컨퍼런스 콜펜싱 남자 플뢰레, 아시안게임 단체전 2회 연속 金어렵게 키운 ‘아리랑TV’ 버릴 건가민주주의 위기와 정치 실종티메프 여파에…인터파크커머스 희망퇴직 단행하이볼은 짐빔, 상큼함은 채원‘고려아연 자사주 공개매수 금지’ 또 법정 공방‘세계 반도체 연구 연합’의 꿈"공항 마중 때도 폴더 인사는 없었다"…이미 尹과 마주선 韓내 황금 같은 젊은 날, 어디로 갔는가?가을 텃밭과 작은 정원4'음주운전' 문다혜, 제주서 '불법숙박업' 의혹…자치경찰 수사‘꿈의 비만약’ 위고비 국내 출시개인투자자 코스닥 순매수도 상위 20종목(18일)‘소록도 할매’ 마가렛의 한센인 사랑"이 멤버 리멤버"…성별도, 나이도 다른 선수 넷이 합작한 동메달한국도 ‘위고비 효과’? 비만치료제에 주목해야 할 이유[딥다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