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한경기업경영지원본부
한경기업경영지원본부
2024-11-25 05:34:57

그런 의미에서 서울시의 ‘무연고 사망자 공영장례는 일종의 시민장이다.

금융투자 업계 관계자는 금투세 폐지는 증시 영향력이 개인보다 훨씬 큰 외국인.기재부 관계자는 양도세 폐지 공약 자체가 개인투자자의 세금 부담을 없애겠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한경기업경영지원본부

현재 개인투자자는 종목당 50억 원 이상 보유 등 ‘대주주 요건에 해당하지 않으면 국내 상장주식 투자로 번 돈에 대해선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국회예산정책처에 따르면 금투세 도입으로 2025년부터 2027년까지 추가로 얻게 될 세수는 4조328억 원으로 추산된다.계층의 고착화를 막고 사회 역동성을 끌어올리려면 금융투자 분야가 활성화돼야 한다는 것으로.

한경기업경영지원본부

정부는 금투세 폐지와 함께 결정돼야 하는 증권거래세와 주식 양도세는 추가로 검토한다는 방침이다.여야정 합의로 시행을 2년 유예한 상태라며 이제 와서 일언반구 국회와 협의도 없이 여야정이 합의한 사안을 깨고 대통령이 독단적으로 자본 선진화를 위한 제도를 폐지하겠다니 어처구니가 없다고 비판했다.

한경기업경영지원본부

야당은 즉각 반발하고 나섰다.

● 실제 주가 부양보단 개미 표심 공략 개인투자자들은 국내 주식시장을 살리는 결정이라며 일제히 환호했다.[서울=뉴시스] 누리호 발사 ‘한국판 스페이스X 내년 3월 확정… 엔진 경쟁력이 핵심누리호에 실어 발사한 소형위성.

이오 화산에서 분출된 물질은 최대 상공 500㎞까지 솟아오르는 데 이런 현상을 보인 화산이 이오에 수백 곳이나 있다.염화나트륨 등으로 이뤄진 대기를 지녔을 것으로 추정돼 생명체가 존재할 가능성은 작다.

목성 화산 위성 이오 1500㎞ 상공서 찍은 사진 공개최근 20년간 비행 중 초근접…내달 2일 같은 고도서 재비행 미 항공우주국(나사) 목성 탐사선 주노가 목성 위성 ‘이오 지표면에서 약 1500㎞ 떨어진 상공에 근접 비행해 사진을 찍는 데 성공했다.2일(현지시간) 스페이스닷컴에 따르면 나사는 최근 엑스(전 트위터) 등을 통해 주노가 지난해 12월30일 이오 근접 비행 중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美 실업률 반세기래 최저지만…제조업과 소매무역 분야는 악화美증시 고용지표 안도…"침체 올 것" 반박도 여전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뉴욕 연은, 레포 운용 470억 달러 유동성 투입공천 개입 의혹은 허풍이라는데…잘 안 믿기는 이유[뉴욕유가] 美 고용지표 안도 0.7% 상승공정위, 비엔에이치에 과징금 17억 원…하청업체 온갖 갑질국회·정당·정책글로벌타임스 "삼성전자, 중국 내 마지막 스마트폰 공장 폐쇄"룸살롱 황제가 돈 먹이려 했다…'조국 오른팔' 된 그 남자원전 해체 산업, 한국 경제 새 돌파구 될 수 있다“K클래식의 저력은 절실함에서 나온다”자본주의·민주주의, 안녕합니까?NYT "바이든 비리 조사 촉구에 中 '조용'"총선 압승 민주당, 왜 尹에게 졌나…3년 전, 이 제도가 문제됐다2:00 pm조건희의 복지의 조건현대백화점그룹, 기업 대학에 디지털 교육 강화…미래인재 양성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지역 인구위기와 홍길동#"환율 변동성 과도"물가 3%대로 떨어졌지만…아직도 민생 곳곳에 암초어도어 민희진 기자회견캔자스시티 연은 총재 "美 경제, 좋은 상태에 있어"(상보)[고침][중국증시-주간] 국경절 연휴 이후 8일 개장…무역협상 주목3글로벌IB 7곳, 불법 공매도 또 걸렸다선 넘는 정치, 방관하는 장관“태국행 항공기 명단에 대통령 사위…이스타 수뇌부 경악”1'공급망 안전판' CPTPP 가입 무산 위기끊이지 않는 반려견 학대 행위금값 따라 관련 펀드·ETF도 급등…조정세 유의